진 쪽이 마음으로 수용할 수 있을까.
그제야 당 지도부는 한숨 돌리는 듯했다.윤 대통령의 의중을 잘 아는 여권 인사는 당시 대통령 뜻은 특정인 출마를 강제로 막는 건 곤란하다는 거지.
선거 이틀 뒤인 13일 차분하고 지혜롭게 변화를 추진해야라는 윤 대통령의 발언이 알려지자.11일 밤 김태우 국민의힘 강서구청장 후보자가 패배를 인정하는 입장문을 발표하고 있다.해당 인사는 김태우가 사면되자마자 출마하겠다고 설친다.
임명직 당직자 전원 사퇴→추가 인선→혁신위 발족 등의 수순이었다.짐작과 달리 최고 권력자도 어쩔 수 없는 부분이 많아 보였다.
김태우를 공천할지 말지는 전적으로 당이 결정할 문제다.
관련 보고를 받은 윤 대통령이 불쾌해했다는 얘기도 곧 들려왔다.균형 있게 힘을 배분해 내구성을 높이는 육각형 구조 덕에 집 무게의 30배나 되는 꿀을 저장할 수 있다.
가벼우면서 강도 높은 골판지나 신소재.뭐 하나 빠질 것 없이 여러 조건을 두루 갖춘 완성형이라는 의미다.
예능감 등을 두루 갖춘 ‘올라운더들이 각광받는다.세계적 셀럽인 블랙핑크 제니처럼 미모나 실력은 기본이고.
Link
Sprocket
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대통령이 스스로 언급한 단어 ‘탄핵’ 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…세폭탄 맞습니다 [도와줘요, 상속증여]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, 1000억 규모 중간배당 ‘가성비’ 편의점 PB우유값도 연내 오른다 '호텔 20만 원 vs 편의점 6900원'…당신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택은? 美연준 “중동 불안, 세계 금융시장 위협” 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 [로터리] 반려해변(Adopt A Beach), 함께 할 결심 “저 같은 놈도 살고 있어요” 빚 1.5억 부부, 매달 갚을 돈 벅차다는데